기존 화학 소독제의 한계를 넘어,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살균력을 구현하기 위해, 포어스는 과산화초산(Peracetic Acid)의 안정화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포어스의 연구개발은 단순한 제품 제조를 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기술”이라는 철학 아래 지속 가능한 소독 솔루션을 만들어갑니다.
포어스의 R&D는 CTO(기술이사)를 중심으로 한 전문 연구진이 주도하며 , 끊임없는 실험과 데이터 검증을 통해 기술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포어스는 과산화초산 안정화 기술을 기반으로 생분해 소독제의 효력과 안정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했습니다.
실증시험과 환경분석을 통해 기술 신뢰성을 확보하고, 관련 핵심 특허 및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포어스의 기술은 실험실을 넘어, 실제 현장에서 증명됩니다.
포어스는 연구개발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국가 지정 공인 시험기관 및 분석기업과 협력하여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포어스의 소독제가 실제 농업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작용하고,작물 생육과 토양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포어스는 공인시험기관,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하여 데이터 기반의 친환경 기술 검증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는 기술,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포어스의 기술은 안전을 넘어, 자연을 생각합니다.
For Us and For Earth.